2025/03/09 3

챕터 1 기계와 음악의 공존 후기

안녕하십니까? V단간론파의 작가 code34입니다 네 드디어 V단간론파에 첫 막인 챕터 1 기계와 음악의 공존이 끝이 났네요 일단 박수 한번 칠까요? 짝짝짝!! 네 뭐 진짜 이게 될 줄은 몰랐네요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과연 이게 인기를 끌까?라는 생각을 품으면서 열심히 달렸습니다 뭐 아직 챕터 1밖에 끝났지 않았지만 앞으로 챕터2,3,4,5,6이 남았죠? 이야 많이도 남았네요 뭐 이것도 언젠가는 끝이 나겠죠 여러분들도 끝까지 따라오실 수 있으시죠? 제발 그래주세요 제가 발목을 붙잡고 빕니다 ㅠㅠ 하하 장난이고 여러분들이 재밌게 읽어주시는 것에 전 감사할 따름입니다 그리고 이제 이 다음 내용으로는 챕터 1의 비하인드와 짤막한 공지입니다  일단 먼저 짤막한 공지로는 이제 비축본이 다 사라졌습니다 네 조졌습니..

V단간론파 1챕터 기계와 음악의 공존 비일상편 12화

V단간론파 1챕터 기계와 음악의 공존 비일상편 12화​​범인이 결정됬다 그리고 재판장은 침묵이 지배하고 있다그 침묵을 꺤것은 역시 모노쿠마이다​​[모노쿠마] 네! 정답입니다!! 이번사건 초고교급 비이올리니스트 아와쿠라 켄토를 죽인 범인은.......​[모노쿠마,모누쿠마] 초고교급 로봇공학자 타케기시 하루카입니다!!/초고교급 로봇공학자 타케기시 하루카입니다​​범인을 맞추었다 하지만 전혀 기쁘지 않다 살았지만 한명이 여기서 또 죽는다그떄 하루씨가 소리쳤다​​[하루 히시카게] 왜 그런것이냐!! 왜 어쨰서 사람을 죽인거야!!​[하리모토 센] 맞아!! 어쨰서 그런거야! 우리 살인따위..... 살인따위!!​[타케기시 하루카] 너희 같으면 눈앞에 사람이 날 죽이려는데 가민히 있어?​​범인으로 몰리고 결국 범인인 것이..

V단간론파 1챕터 기계와 음악의 공존 비일상편 11화

V단간론파 1챕터 기계와 음악의 공존 비일상편 11화말탄환 목록 1:모노쿠마 파일-사인은 후두부 타격으로 인한 즉사 사망시각은 불명 즉사인것을 보니 아와쿠라는 범인을 보지도 못하고 죽은것같다2:츠카야마 미카루의 검시결과-아와쿠라의 시체 상태를 검시한것 왼쪽팔의 골절,눈의상처가있다고한다3:어질러진 도서실-어제까지만 해도 어질러지지 않았지만 조사를하니 도서실이 어질러져있고 혈흔이 흩날려져있다 범인과 몸싸움이 있던 거 아닐까?4:이상한 책장-도서관에 있는 책장은 강한 충격에는 강하지만 가벼운 충격에는 약했다 그렇지만 일반 책장처럼 무겁기는 한가보다5:부딪힌 흔적-시체 뒷쪽에 뭔가가 부딪힌 흔적이 크고 깊게 남아있었다6:아와쿠라의 모노패드-아와쿠라의 모노패드에는 문자 기록이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7:폐쇄 스위치-..